소나무처럼

팔당댐 풍경 본문

사진으로 보는 세상 좋아

팔당댐 풍경

좋아11 2020. 9. 3. 16:24

팔당댐 가는 도로옆 낙서장 그림이네요

마이삭 태풍이 제주도와 동해안에 큰 피해를 주었는데 또다시 하이선 태풍이

온다고 하네요.

모두가 대비만이 살길임을 자각하시고 잘 대비 하셔서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오늘 비가 좀 그쳐서 바람도 쏘일 겸 해서 팔당댐 수문을 다녀 왔습니다.

초계국수도 먹고 요.

 

우리의 힘으로는 무엇 하나 할 수 없는 나약한 존재임을 깨우치는 시간이었네요

자연의 그 위대함이라 할까 아니면 조물주의 위대한 힘이라 할까

아무튼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이라고는 철저히 대비하는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네요.

 

모든 분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늘 내 건강을 지키는 것이 이웃의 건강도

지켜 주는 것이고 나아가서는 나라의 건강도 지키는 길임을 인식하시고 사명감을

가지고 건강을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팔당댐 아래 산에서 내려오는 물줄기

 

 

                             팔당댐 수문에서 내려오는 물줄기와 거센 바람에 흔들리는 풀과 나무가지

 

 

 

 

 

 

 

'사진으로 보는 세상 좋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박3일 여행  (0) 2021.04.11
속초 외옹치항 둘레길, 바다정원  (0) 2020.08.29
Comments